따라서 온라인 포커를 하기로 결정했고 완벽한 사이트를  찾기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아,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포커 사이트가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찾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사이트를 어떻게 구별합니까? 자신에게 딱 맞는 포커 사이트를 찾기 위해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주요 기준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을 이해하고 이를 비교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 선택 프로세스가 크게 간소화됩니다.


무료 포커 - 돈이 아닌 순수한 오락을 위해 온라인 포커를 하려는 경우 관심 있는 사이트가 "무료" 플레이어를 수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무료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대 웹 기반 -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는 포커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컴퓨터 시스템에 다운로드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시스템에 다운로드하는 데 반대하는 경우 포커 사이트에 웹 기반 포커 인터페이스가 있는지 확인하여 브라우저 내에서 사이트에서 포커를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는 시스템에 로드되는 바이러스 및/또는 애드웨어의 잠재적 위험을 실행하지만(대부분의 평판이 좋은 회사는 절대 그렇게 하지 않음) 컴퓨터에 소프트웨어 설치는 일반적으로 웹 기반 세션보다 훨씬 빠르게 실행됩니다. 소프트웨어 설치는 로컬 PC의 CPU 성능을 이용하는 반면, 웹 기반 인터페이스는 플레이하는 동안 인터넷을 통해 화면 부동산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데 의존합니다. 특히 느린 인터넷 연결(예: 전화 접속 회선)을 통해 실행 중인 경우 속도가 느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속도를 추구한다면 로컬 소프트웨어 설치를 선택하십시오. 컴퓨터의 안전이 걱정되거나 소프트웨어 설치에 사용되는 디스크 공간을 감당할 수 없는 경우 웹 기반 포커 사이트를 선택하십시오.


입금/출금 방법 - 인터넷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 포커를 할 계획이라면 포커 사이트가 지원하는 입금 및 출금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다수는 주요 신용 카드 사용을 허용하며 이는 보편적인 예금 메커니즘으로 보입니다. 기타는 은행 송금, ACH 송금, 수표 및 은행 송금 사용을 허용합니다. 대부분의 포커 사이트는 또한 은행 기관과 포커 사이트 자체 간의 중개 역할을 하는 제3자 eWallet 형식을 지원합니다. 살펴볼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커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입금/출금 방법은 무엇이며 귀하가 거주하는 지역에서는 이러한 방법 중 얼마나 많은 방법을 지원합니까? 2) 귀하가 플레이하고 있는 관할권에서 포커 사이트로/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것이 합법적입니까? 3) 사용할 수 있는 타사전자 지갑 회사와 관련된 수수료는 얼마이며 얼마나 신뢰할 수 있습니까(이 후자의 질문은 일부 포커 메시지 포럼 게시판에서 조사할 수 있음)?

로케일 제한 - 일부 포커 사이트는 귀하의 로케일과 귀하의 로케일에서 도박을 규제하는 법률에 따라 돈을 걸고 하는 게임(심지어는 무료 플레이도 포함)을 제한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지역 관할권의 법률을 확인하고 포커 사이트를 확인하여 귀하의 지역에 따라 플레이에 대한 제한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지원 - 포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원 방법을 확실히 살펴봐야 합니다. 포커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전화 지원, 팩스 지원, 이메일 지원 및 라이브 채팅 지원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지원 방법을 제공합니다. 포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전화 지원의 경우 포커 사이트가 귀하의 플레이 관할권에서 무료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다양성 - 포커 플레이 전문성 수준과 다양성에 대한 관심에 따라 포커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게임 유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텍사스 홀덤
 을 제공하지만 관심 수준에 따라 파이브 앤 세븐 카드 스터드, 오마하 포커
(및 모든 유사 콘텐츠), 곤봉(포커는 아니지만 자주 사용)과 같은 게임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옵션으로 포함), 스터드(및 그 변형), 드로우 포커, 토너먼트 지원, 리미트 및 팟 리미트 게임. 특히 토너먼트는 온라인 포커 사이트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일부 사이트 토너먼트는 매우 큰 상금 풀을 제공합니다.
.
보너스 -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포커 사이트는 사이트에 처음 가입할 때 플레이어에게 어떤 형태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각 사이트의 보너스는 다소 다르지만 첫 보너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경우 일반적으로 최소 초기 예치금을 전제로 합니다. 많은 보너스는 사이트에 예치되고 지출된 금액에 따라 계산됩니다. 또한 많은 사이트에서 기존 고객에게 초기 입금 보너스 외에 제공되는 보너스인 재충전 보너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인센티브로 제공합니다.


그래픽 및 유용성 - 이것은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모든 포커 사이트는 모양과 느낌이 다릅니다. 돈을 위해 포커를 할 예정이라면 화면 그래픽과 포커 프로그램을 탐색하는 능력(마우스 또는 키보드 클릭을 통해)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포커 사이트에 대해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낀다면 돈을 위해 플레이하는 것을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 현금 베팅을 실제로 고려하기 전에 먼저 "무료" 모드에서 포커 사이트를 테스트해야 합니다.

게임 기능 - 특정 포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기능을 항상 고려해야 합니다. 손 기록, 여러 동시 플레이 창, 플레이어 메모, 청각 및 시각적 표시기, 플레이어 통계, 연결 상태 표시기, 플레이어 채팅, 터보 게임 및 화면 옵션과 같은 게임 기능을 항상 고려해야 합니다.

레이크 - 레이크는 포커 사이트가 각 핸드에서 가져가는 팟의 양입니다(비즈니스 수수료의 일부로). 포커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레이크를 받는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합니다. 포커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레이크를 계산할 때 가중 기여 레이크 방법 또는 평균 기여 방법을 사용합니다. 벌기 분명히, 레이크가 낮을수록 더 많은 돈을 손에 넣을 수 있지만, 위의 모든 요소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이 기준 자체가 사용하는 포커 사이트를 결정해서는 안 됩니다. 요약하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포커 사이트를 결정할 때 앞서 언급한 기준을 항상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 설정에 따라 이러한 기준 중 일부에 다른 기준보다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해야 합니다. 즐거운 포커 사이트 헌팅!!


=====================================

CONTRACT US:

Bussiness Mail:
help@jimpoker.com

Bussiness Name:
JIMPOKER


Website:
https://www.jimpok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