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싱크대 Website   가 고장난 경우 몇 가지 간단한 수리가 필요합니다. 먼저 배관을 제거해야 하는데, 이는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배관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전문 배관공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관을 제거한 후 이제 카트리지와 씰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손상된 부품을 제거한 후 씰과 스프링을 교체하고 고정구를 다시 조립해야 합니다.


테이크 아웃 다이버터

핸들을 교체할 도구가 없으면 먼저 다이버터를 꺼낼 수 있습니다. 플라이어나 렌치로 고정 너트를 풀어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 수도꼭지와 손잡이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링과 스템 와셔를 제거해야 합니다. 스템 와셔가 끼어 있으면 렌치로 나사를 풀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새 것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누출

나사를 풀어서 주둥이를 제거하십시오. 작은 스크루드라이버나 컵을 스파우트 아래에 놓아 누수 여부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주둥이는 일반적으로 손상된 O-링으로 인해 새는 것입니다. 부품을 청소하려면 따뜻한 물과 식초가 든 병에 넣으십시오.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가방을 닫습니다. 부품을 한 시간 동안 담가 두십시오.


샌딩 블록 사용

렌치가 없으면 샌딩 블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누출을 일으키는 나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샌딩 블록과 스파우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있으면 에스커천 캡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디스크 카트리지를 교체하고 씰을 교체합니다.

다음으로 핸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주둥이의 나사를 풀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거되면 손잡이를 제거하십시오. 캡을 반드시 제거하십시오. 캡은 수도꼭지를 더 멋지게 보이게 하는 장식 기능입니다. 스프링은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누출되면 주둥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수리 방법은 수도꼭지 전체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수도꼭지 유형에 따라 배관공이 전환기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수도꼭지 손잡이에만 국한된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배관공이 수도꼭지 손잡이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전문가는 다이버터가 먼지로 막힌 경우에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집 전체에 중요한 주방 싱크대 수도꼭지를 수리하는 것은 쉽습니다.

스스로 반성하라

당신이 재주꾼이고 몇 개의 예비 부품이 있다면 수도꼭지를 교체해 볼 수 있습니다. 주둥이를 교체하려면 밸브를 제거해야 합니다. 주둥이는 수도꼭지에서 가장 흔한 부분입니다. 싱크대 끝에 있는 에어레이터도 교체해야 합니다. 손잡이에 있는 조절 링을 조이면 떨어지는 물받이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